미디어

이미지명
이미지명

눈밑의 심술 단지 눈 밑 지방 제거술

  • 관리자 (imips)
  • 2003-04-19 18:25:00
  • hit173
  • vote0
  • 125.180.127.147
현대인들에게 있어 이미지라는 것은 아주 큰 장점이 될 수도 있고 동시에 큰 단점이 되기도 한다. 이런 이미지 전달에 가장 중요한 곳이 바로 눈이다. 크고 시원한 눈은 사람의 인상을 시원스럽게 보이게 하고, 반달형 눈은 부드럽고 인자한 느낌을 들게 하지만, 눈두덩이 두텁거나 눈 밑이 볼록한 눈은 무기력해 보이거나 둔하게 보이는 경우가 많다. 이런 경우 타인에게 좋은 이미지로 다가서기란 쉽지 않다. 특히, 눈 밑의 심술단지라고 불리는 눈 밑 지방은 빠르면 20대 후반부터 나타나는 현상으로, 눈 아래쪽에 볼록한 언덕이 형성되어 고단하거나 화가 났거나 무기력하게 보여 외국에서는 이를 "피곤한 눈(Fatigue Eye)"라고 부른다. 이와 같은 현상의 원인은 눈 밑 지방이 정상에 비해 보다 비후되었기 때문이다. 이 지방이 많이 돌출되면 중력에 의해 아래로 처지게 되고, 심한 경우에는 눈밑에 마치 조그마한 혹이 달린 것으로 오인되는 경우도 종종 있다. 눈 밑 지방의 원인은 아직 확실히 밝혀지지 않았지만, 유전적인 영향도 있고 일종의 노화현상으로 보기도 한다.

또는 피곤할 때 뚜렷하게 커졌다가 컨디션이 좋으면 회복되는 상황이 반복됨으로써 결국 피부의 탄력이 감소되어 눈 밑 지방으로 굳어 지는 예도 많다.
눈 밑 지방 축적은 눈 상태에 따라 2가지 수술 방법을 권한다. 먼저 눈에 지방만 있는 경우는 눈 안쪽 결막을 1cm미만으로 절개한 후 지방 덩어리를 제거하는 성형수술을 실시하는데, 이 수술은 출혈이 적고 회복이 빠른 장점이 있다. 그리고 흔적이 밖으로 드러나지 않기 때문에 직장 여성들뿐만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인기가 좋은 편이다.

심한 경우 검게 보이기까지 해 좋지 않은 인상을 심어 주기 쉬운 눈 밑 지방,이 주머니 모양의 눈 밑 지방은 남녀를 불문하고 콤플렉스임에 분명하다.
이제, 간단한 눈 밑 지방 제거술을 통해 눈 밑의 젊음을 회복해 보자

양안을 시술하는데 약 30분이 소요되고, 수술당일부터 화장과 일상 생활이 가능하다. 단순히 눈 밑 지방이 많은 경우와 달리 지방이 많으면서 피부가 늘어져 수술을결심하게 되는 환자들도 있는데, 이런 경우에는 지방과 근육 그리고 늘어진 피부를 동시에 제거하는 수술을 실시 하는 것이 좋다.
이 수술의 최대 장점은 눈밑 지방의 제거와 함께 주름까지 없애 더욱 탄력 있는 피부를 가질 수 있다는 점이다. 이 때문에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많은 사람이 선호하는 수술이다. 수술방법은 먼저 하안검의 피부를 절개한 뒤 과도한 지방과근육 피부를 제거하고 봉합하는 순으로 진행된다. 수술 시간은 한쪽 눈에 약 20분씩, 총 40분 정도면 끝나고, 4~5일 이내에 정상적인 생활이 가능하다. 다만, 수술 후 출혈이 있을 수도 있으므로 수술 당일에는 안정을 취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

지방이식센터

· 전문센터소개
· 페이스리모델링
· 중년페이스리모델링
· 꺼진눈지방이식
· 스트로마 눈밑재생술
· 가슴지방이식
· 손지방이식
· 휜다리교정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