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이미지명
이미지명

아름다운 코의 완성-이마지업 코성형

  • 관리자 (imips)
  • 2008-02-27 18:40:00
  • hit422
  • vote1
  • 125.180.127.147

아름다운 반 버선코의 프로필을 만드는

 

 

 

이미지업 코성형

 

 

 

코성형의 핵심은 아름다운 콧날의 프로필을 만드는데 있습니다.
콧등과 코끝의 조화가 잘 맞아야 세련된 코의 모양이 가능합니다.

 

떨어진 코끝의 윤곽과 콧등의 프로필 조정이야 말로 코성형의 핵심이라 할수 있습니다.
 

이를 가능하게 하는 수술이 바로 이미지업 코성형이라 할수 있습니다.
 


 


 


 


 

이미지업 코성형술을 부연설명하면 기존에 코성형에서 사용되는 테크닉은 기본적으로 적용되고 여기에 기존 코성형에서 간과하고 있는 사항을 더 보강하는 수술입니다. 특히 돌출입을 해소하기 위하여 코와 입술이 이루는 각도인 코입술각도(비순각)를 중요시 여기고 미적으로 가장 아름다운 각도인 95도에 접근하도록 수술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코의 길이와 비율을 얼굴의 조화와 가장 적합하도록 조정한다는 것입니다. 얼굴의 비율과 조화를 이루지 못하는 코는 얼굴 전체에 세련된 인상을 주기 어렵습니다.
 


 

특히 동양인의 낮고 뭉뚝한 코는 대부분 길이 비율이 부족하므로 코의 길이 연장을 하면서 동시에 콧대를 높여 코의 입체감을 살려야 아름다운 코의 모습이 됩니다. 이상적인 코의 시작점과 부드럽고 아름다운 측면 콧날의 프로파일을 만들고 결과적으로 미적으로 입체감이 있는 코를 만들기 위하여 여러 가지 수술적 조작이 적용됩니다.
 



 

수술은 수면마취 후 무통마취와 부분마취로 하며 소요시간은 1시간 15분 내외입니다. 재수술의 경우 상황에 따라 2시간이 넘게 걸릴 수도 있습니다. 수술적 접근은 개방형 코성형술로 접근하며 코끝수술은 자가 코끝연골,귀연골 혹은 알로덤의 복합재료를 사용합니다. 특히 본 수술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코끝 연골을 3차원적으로 완전히 박리하여 코끝 내부 윤곽과 이상적인 코끝 입체감을 만들기 위하여 코끝 연골을 완전히 재조정합니다. 가장 중요한 단계입니다. 자신의 코끝연골로 코끝의 모양이 만들어지므로 이 방법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자연스럽고 이상적인 코끝 모양을 만들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렇게 코끝 연골이 3차원적으로 자유롭게 조정되어야 또한 코의 연장효과도 자연스럽게 나타나게 됩니다.
 



 

대부분 일반적인 코끝 성형술에서 코끝 연골을 3차원적으로 완전 박리해서 모양을 만들지 않고 부분적으로 박리하거나 노출만 시킨 뒤 거기에 이식물을 얹어서 보강하는 방법으로 코끝의 돌출을 유도하므로 부자연스럽고 자칫 코가 크고 뭉뚝하게 보일 수 있는 부작용의 출현이 가능한 것입니다. 이미지업 코성형술에서는 이러한 단점을 극복하여 훨씬 미적으로 아름다운 코끝을 만들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콧등에는 실리콘을 선호합니다. 경우에 따라 필요하면 고어텍스를 사용합니다. 코끝연골의 재배치로 코끝을 돋아주고 모아주는 과정은 기본으로 포함되는 수술 과정입니다. 여기에 다른 병원에서는 간과되어 고려하지 않는 요소들이 추가되어 수술하므로 더 미적으로 아름다운 코를 만들게 됩니다.
 



 

이미지업 코성형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본원 홈피 ‘이미지업 코성형란’과 ‘컬럼’란에 실려 있습니다. 여기에 이미지업 코성형 수술 전,후 사진이 게재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또한 본원의 Daum 성형카페, 블로그에도 많은 사진과 정보가 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이미지업 코성형술에 대한 내용이 여러 학술대회에서 이미 발표되었고 대한성형외과학회지에 논문으로 발표되었습니다. 또한 외국학회에도 발표 예정에 있습니다.
 



 

저희 아이미 성형외과는 동양인의 낮고 짧은 뭉뚝한 코 교정 및 코 재수술에 대한 다양한 경험 및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얼굴의 측면 프로파일 및 얼굴 이미지를 입체적이고 매력적으로 만드는 이미지업 코성형술에 대해서는 우수한 실력을 가지고 있으며 좋은 결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한번 나오시면 정확한 얼굴의 분석과 함께 사진자료와 함께 자세히 설명드립니다.                     
 


 

도움말:  아이미 성형외과 코성형 Specialist - 김성민 원장.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

지방이식센터

· 전문센터소개
· 페이스리모델링
· 중년페이스리모델링
· 꺼진눈지방이식
· 스트로마 눈밑재생술
· 가슴지방이식
· 손지방이식
· 휜다리교정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