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이미지명
이미지명

[이데일리뉴스] 가슴확대로 불륨있고 아름다운 가슴선을 만들어보자!

  • 관리자 (imips)
  • 2008-09-09 18:49:00
  • hit240
  • vote1
  • 125.180.127.147
[이데일리 SPN 기획취재팀] 여성이라면 누구나 아름답고 적당히 볼륨있는 가슴을 원한다. 단순히 누군가에게 보여주는 것을 떠나 스스로의 미의 기준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기 때문...
실제로 가슴이 작으면 전체적인 몸의 라인이 예뻐도 옷의 맵시가 잘 나지 않거나 여성스러움이 감소되는 것처럼 보이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에 따라 유방성형 그 중에서도 유방확대술을 원하는 여성도 늘고 있다.

하지만 유방성형도 종류가 여러 가지!! 심지어 주사요법으로 가슴라인 살려주는 시술법도 나와서 많은 여성들에게 한창 인기몰이 중이다. 가슴 확대술은 대부분 유방조직과 흉근 밑에 생리식염수백이나 코헤시브젤백을 삽입하는 방법으로 이루어진다. 수술은 전신마취 하에 시행하며 보형물을 삽입하는 경로에 따라 겨드랑이, 유륜, 유방하 주름 및 배꼽 등 다양하다고 한다.

우리나라 사람에게 가장 많이 사용되는 방법은 액와 즉 겨드랑이 주름에 절개선을 가해 수술하는 방법인데 이 방법은 겨드랑이 속으로 흉이 감춰지고 수술자가 시술하기가 용이하다.

또 유륜 절개의 경우 유륜이 작거나 색이 옅은 경우 절개를 충분히 할 수 없거나 절개 후 흉이 남을 수도 있다. 유방하 주름에 절개를 통한 수술방법은 시술방법이 용이하고 가장 정확하게 보형물을 삽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흉이 너무 눈에 띄기 때문에 심한 상태의 재수술에서나 고려되어지는 방법이기도 하다.





 



 



 






물의 삽입은 가슴을 이루는 근육인 대흉근의 아래에 삽입하거나 위에 삽입하는 방법 중 두 가지인데 이는 유방의 쳐진 형태, 흉곽의 모양 및 환자의 근육발달상태에 따라 전적으로 집도의가 판단하는 것이 좋고, 두 가지 삽입위치 중 어느 것이나 출산 혹은 수유에 이상이 없다.

이에 반면 보형물에 대한 불안감으로 가슴성형을 꺼려한다면 미세지방 유방성형으로 자신의 지방을 이식하여 가슴을 확대시키는 시술법이다. 이는 자가 조직이므로 부작용이 거의 없고 가장 안전한 장점이 있다. 아담한 크기와 자연스러운 유방을 가지고 싶어하는 여성분들에게 적합한 시술법이라 할 수 있다.

또 다른 시술법은
간편한게 주사를 통해 유방확대를 하는 새로운 가슴확대 시술법인 쁘띠유방성형이다.
이는 주사요법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흉터와 회복기간의 부담이 적고 수술에 대한 두려움으로 가슴성형을 망설이던 여성들에게 간편한 가슴성형으로 주목받고있다.

아이미성형외과 문혜영원장은 가슴 확대수술은 다양한 방법으로 수술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느 한 방법만을 고집하지 말고 개개인의 특성에 따라 충분한 상의 후 구체적인 방법을 결정하는 것이 좋으며 가슴 수술의 수술방법은 숙련 자체가 어렵기 때문에 시술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의 노련한 솜씨를 고려해 선택한다면 통증과 부작용 없이 아름다운 가슴을 가질 수 있다고 말한다.

(도움말: 아이미성형외과 문혜영원장)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

지방이식센터

· 전문센터소개
· 페이스리모델링
· 중년페이스리모델링
· 꺼진눈지방이식
· 스트로마 눈밑재생술
· 가슴지방이식
· 손지방이식
· 휜다리교정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