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이미지명
이미지명

[모모뉴스] ‘티 안 나고 깔끔한’ 쌍커풀수술, 콤플렉스 해소!

  • 관리자 (imips)
  • 2008-08-12 19:57:00
  • hit434
  • vote3
  • 125.180.127.147
‘티 안나고 깔끔한’ 쌍커풀수술 콤플렉스해소
 
풀림 및 흔적 없이 자연스러운 쌍까풀수술 ‘트윈매몰법’ 인기
 
안혜경
 
 
사람의 첫 인상을 좌우하는 가장 큰 요인은 선명하고 깨끗한 눈. 이 때문인지 쌍커풀수술은 우리나라에서 일회용렌즈만큼이나 대중화된 성형수술이다. 작은 눈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거나, 아름답고 큰 눈에 대한 열망을 가진 여성 및 남성들은 간단한 눈성형으로 만족할만한 예쁜 눈을 가질 수 있다. 
아이미성형외과_정인선원장
쌍꺼풀수술의 분류는 두 가지로 매몰법과 절개법이 있는데, 눈의 피부가 쳐지지 않으면서 눈 지방도 적고 피부가 얇은 사람은 매몰법을 이용하여 자연스러운 눈매를 만들 수 있고 반면 눈꺼풀에 지방이 많고 눈매가 쳐진 경우에는 절개법으로 시술한다. 

이 중 매몰법은 단매듭 연속매몰법과 소위 ‘세 군데 찝는’ 일반 매몰법으로 다시 나뉜다. 일반인들이 알고 있는 수많은 수술법(매직, 이지, 퀵, 환상봉합, 노라인 등)들은 모두 이름만 달리한 매몰법의 일종이다. 

단매듭매몰법은 흔적이 거의 없고 자연스러우나 실 하나로 라인을 만들기 때문에 풀리거나, 시작하는 곳과 끝나는 곳에서 원하는 대로 모양을 만드는데 제한적이다. 또한 일반 매몰법은 세 군데 작은 자국이 파여 보이거나 안에 꿰매준 실이 염증 및 물 혹을 만들어 수술로 제거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 할 수 있다. 

최근에는 이러한 기존의 매몰법의 단점을 보완하고 위 두 가지 방법의 장점만을 살린 ‘트윈(Twin)매몰법’이 각광을 받고 있다. 트윈(Twin) 매몰법은 단매듭 연속 매몰법과 일반 매몰법의 결합이라는 특징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이 시술법은 단매듭매몰법 수술을 기본으로하고 양쪽 끝은 일반 매몰법으로 한번 더 수술하면서 실을 속에 묻어두지 않고 이틀 만에 제거하게 된다.
 
▲ 트윈매몰법     © 안혜경

이렇게 되면 두 가지 수술법을 겸해서 수술하기 때문에 풀릴 확률과 실을 속에 묻어두지 않아 부작용 등을 줄일 수 있다. 또한 시작과 끝 지점을 정확히 만들어서 더욱 깔끔한 모양을 만들고 세 군에 찝는 방법같이 파인 자국이 없어 흔적도 거의 남지 않는다. 단매듭 수술법같이 자연스러운 라인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아이미성형외과 정인선 원장은 “트윈매몰법은 일반매몰법과 실 하나로 라인을 만드는 단매듭 매몰법의 장점만을 살려 풀림, 자국 등 부작용을 최소화하는 눈수술”이라며 “가장 깔끔하고 자연스러운 쌍커풀라인을 만드는데 안성맞춤”이라고 설명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

지방이식센터

· 전문센터소개
· 페이스리모델링
· 중년페이스리모델링
· 꺼진눈지방이식
· 스트로마 눈밑재생술
· 가슴지방이식
· 손지방이식
· 휜다리교정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