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이미지명
이미지명

[이뉴스투데이 경제] 아름다운 ‘V라인’의 비밀은?

  • 관리자 (imips)
  • 2007-02-17 19:59:00
  • hit401
  • vote0
  • 125.180.127.147
아름다운 ‘V라인’의 비밀은?
 
흉터 없이 V라인 만들어주는 성형수술 ‘이지리프트’ 선보여
 
이뉴스투데이
 
 
여자라면 아름다움에 대한 갈망은 누구나 느끼고 있다. 하지만 수술 후 예뻐진 자기 모습과 얼굴에 칼을 대야 하는 수술 걱정 등에 대한 생각이 교차되며 머릿속을 휘젓는다.  
▲ 강력한 아름다움을 위한 ‘V라인’의 매력에 빠져 성형수술을 결심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 이뉴스투데이

‘부작용이 생기면 어떡하지?’ ‘ 수술하다 마취해서 깨어나면?’ ‘얼굴에 칼을 대는 수술인데 흉이 진다면?’ 등. 민감한 얼굴 수술에서 비롯되는 불안감 및 오만 가지 감정들로 수술 부담이 만만치 않을 수 있다.
 
최근 시술되고 있는 ‘이지(EZ)리프트’는 이같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이지리프트 수술이란 ‘컨투어 뜨레드(Contour Thread)’를 이용한 안면거상술로 특수한 의료용 실을 이용해 볼 처짐 현상과 주름을 함께 개선한다.
 
실의 끝부분을 고정시켜 주어 피부를 당겨주면서 실의 강한 힘으로 피부를 끌어 올리기 때문에 리프팅의 효과가 높을 뿐 아니라 효과의 지속력이 뛰어나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지리프트의 또 다른 장점은 빠른 수술 시간이다.
 
30~60분 내외의 짧은 시술시간과 수술 당일부터 효과 확인 및 일상 생활이 가능하기 때문에 바쁜 직장여성들이 점심시간이나 잠깐의 여유시간을 이용해 간편하게 수술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절개수술(안면거상수술)에 대한 부담이 큰 사람들에게 적극 추천 할만하다.
 
이지리프트 수술에 이용되는 컨투어 뜨레드는 국내에서 식약청(KFDA)의 허가를 받은 몇 안 되는 안전한 실로, 부작용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바늘로 이용해 시술하기 때문에 간편하다. 실 자체가 매우 가늘어 실 끝이 피부를 뚫고 나올 염려가 없어 안전함도 갖췄다. 또한 절개 없이 부분 마취로 시술이 이뤄져 흉터걱정에 대한 부담도 없다.
 
조을제 아이미성형외과 원장은 “이지리프트는 절개수술에 대한 부담감으로 수술을 고민했던 많은 여성들에게 바늘 시술로 흉터 없이 간단하게 이뤄지는 안성맞춤인 성형수술”이라며 “빠르고 안정된 자신의 ‘이미지업’에 만족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 도움말 주신 분 : 조을제 아이미성형외과 원장 
 
<안혜경 기자>  pbhsch@empal.com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

지방이식센터

· 전문센터소개
· 페이스리모델링
· 중년페이스리모델링
· 꺼진눈지방이식
· 스트로마 눈밑재생술
· 가슴지방이식
· 손지방이식
· 휜다리교정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