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이미지명
이미지명

[브레이크뉴스] 'PPC 주사’에 내 바디라인이 살아난다!

  • 관리자 (imips)
  • 2007-02-17 20:01:00
  • hit143
  • vote1
  • 125.180.127.147
‘PPC 주사’에 내 바디라인이 살아난다!
 
부작용 없고 효과 빠른 간편 비만시술 ‘리포디졸브’
 
이정석 기자
 
 
▲ 아이미성형외과_문혜영원장     
여성들 대부분이 적어도 한번 이상은 도전해 보는 것이 다이어트다. 악착 같은 끈질긴 노력으로 성공을 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작심삼일’ 마음가짐으로 운동 하나 제대로 해보지 못하고 실패하는 사람들도 있다. 또한 피나는 노력에도 불구하고 큰 변화가 없는 몸매 때문에 톡톡히 마음고생을 하는 이도 있다.
 
다이어트에서 운동은 빼놓을 수 없다. 적절한 다이어트와 꾸준한 운동은 균형 잡힌 아름다운 몸매를 만드는 최고의 방법임을 알지만, 하루하루 정신 없이 지내는 학생들이나 직장인들에게는 1분1초가 부족할 따름이다.
 
이러한 사람들을 위한 최적의 시술법이 최근 선을 보였다. 리포디졸브(PPC주사)가 바로 그것. 마취와 수술 없이 주사만으로 영구적 지방파괴효과를 보이는 지방분해주사다. 시술부위의 약물조합이 지방을 용해하여 사이즈감소가 일어나게 되고, 시술방법에 따라 늘어진 피부의 탄력이 개선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탈리아에서 1980년대에 처음 미용성형으로 쓰였으며, 그 후로 지금까지 여러 나라에서 국소적인 지방(러브핸들, 복부, 상완, 이중턱 등)을 치료하는데 사용되고 있다. 최근 재기에 성공한 미국의 최고 인기 여가수 브리트니스피어스가 애용하며 널리 알려졌다.
리포디졸브는 지방흡입술과는 다소 차이가 있다. 수술 없이 몸의 윤곽을 찾는 사람들에게 제격이지만, 지방흡입 수술을 완전히 대신하는 것이 아닌 보완제 역할이 크다. 하지만 지방흡입술보다 좋은 점은 안전하고 시술결과가 오래 간다는 것이다.
 
PPC라고도 불리는 리포디졸브의 수술시간은 대략 5~10분 내외. 신체의 모든 부위에 시술이 가능하며, 특히 일반적인 주사시술로 빼기 어려운 이중턱, 팔뚝, 옆구리, 브래지어 등라인, 허벅지, 무릎 내측 등에 더욱 효과적이다. 시술부위의 효과는 2주 후부터 느낄 수 있으며 지속적인 사이즈 감소가 계속되어 부위별로 2~4회 정도의 시술이면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아이미성형외과 문혜영 원장은 “리포디졸브는 시술이 간단하기 때문에 즉시 활동이 가능하고 멍과 붓기 및 부작용이 거의 없다. 적은 시간의 투자로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효율적인 시술법”이라며 “아이미성형외과의 경우 빠른 회복과 효과를 돕기 위해 시술 후 3일, 1주, 2주, 3주째 체계적인 후비만관리(고주파, HE-NE laser등)를 실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

지방이식센터

· 전문센터소개
· 페이스리모델링
· 중년페이스리모델링
· 꺼진눈지방이식
· 스트로마 눈밑재생술
· 가슴지방이식
· 손지방이식
· 휜다리교정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