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이미지명
이미지명

[모모뉴스]운명을 바꾼다’ 손금성형에 대한 모든 것①

  • 관리자 (imips)
  • 2009-02-27 20:06:00
  • hit741
  • vote1
  • 125.180.127.147
운명을 바꾼다’ 손금성형에 대한 모든 것① 

성공을 알리는 운명선, 재물선, 사업선 등을 뚜렷하고 진하게 
 
한 사람의 인생이 보인다는 손금. 사람의 일생을 좌우 할 건강, 재물, 인연 등이 작은 손바닥 안에 담아 있단다. 짧기만 한 생명선, 직선과 곡선 여부로 성향을 나누는 지식선과 감정선, 흐릿한 재물선 등 이미 결정지어진 내 운명을 바꿀 수는 없을까?


 
고객이 그려 온 손금성형수술 후 7일 후의 모습_생명선, 두뇌선 연장 및 운명선, 재물선, 사업선을 뚜렷하게 표현 
 
이러한 사람들의 본능과 열망으로 관심을 얻고 있는 손금성형. 사업성공, 취업해결, 결혼골인 등 갖가지 삶의 성취를 위해 손금성형을 원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새로운 삶에 좀 더 자신감을 갖고자 성형을 고려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수상학(手相學)적으로 손금의 기본 3대선은 생명선, 두뇌선, 감정선이다. 일반적으로 생명선은 길고 짙은 것이 건강∙장수를 뜻하며, 두뇌선과 감정선은 직선∙곡선 정도에 냉정/감정, 솔직/배려 등으로 성향을 나누고 있다.
손바닥의 세로방향에도 3가지 선이 있다. 바로 성공을 알려주는 운명선, 재물선, 사업선 이다. 운명선은 인생전반과 직업을 파악하고, 재물선은 운을 의미하며, 사업선은 책임감과 인내심, 리더십 등을 보여준다.
손금성형은 이러한 수상학에 근거해 이뤄진다. 수상학은 다양한 손금을 경험하고 분석한 것을 통계적으로 정리한 것이므로 현대인의 실제 손금에 적용시켜도 어느 정도 신빙성 있게 그 사람의 운명, 팔자, 인생 등을 해석할 수 있지 않나 생각되는 것이다.
 
 
 
 
생명선과 두뇌선이 떨어져 간격이 있는 경우는 결혼 후 가정생활에 불화가 많다는 수상학적 해석에 손금성형 진행_ 생명선과 두뇌선의 시작점이 분리되지 않고 붙어서 시작 
 
특히 사람들이 자신들의 운명이나 팔자 개선을 위해 손금성형을 생각중인 부분은 세로방향으로 그어있는 운명선, 재물선, 사업선 이다. 손금성형은 성공을 알려주는 이 세로 3선을 뚜렷이 해주거나 진하게 부각시켜주는 것으로 진행된다.
아이미성형외과 김성민 원장은 “손금성형으로 성형외과를 찾는 사람들 대부분은 인생 변화를 원하고 있다”며 “손바닥 안의 손금대로 삶이 흘러가기 보다는 성공적인 운명을 바라고 마음이 크다”고 전했다.
또 김성민 원장은 “요즘처럼 불경기가 지속되는 시기에 실패를 거듭한 40~50대 남성 자영업자들이 문의가 많다”며 “주로 재물선(성공선), 사업선에 관심이 많아 이들 선을 뚜렷하고 길게 나타나기를 희망하거나 직접 무술인에게 조언을 듣고 손금을 그려 와서 그대로 성형을 해달라고 주문하기도 한다”고 덧붙였다.

도움말: 아이미성형외과 김성민 원장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

지방이식센터

· 전문센터소개
· 페이스리모델링
· 중년페이스리모델링
· 꺼진눈지방이식
· 스트로마 눈밑재생술
· 가슴지방이식
· 손지방이식
· 휜다리교정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