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이미지명
이미지명

[모닝뉴스]이목구비 살려주는 ‘페이스 리모델링’

  • 관리자 (imips)
  • 2009-03-09 20:08:00
  • hit489
  • vote1
  • 125.180.127.147
이목구비 살려주는 ‘페이스 리모델링’

얼굴 조화와 비율 살려 작은얼굴, 또렷한 이목구비 완성



 
제각각 다른 눈, 코, 입을 가지고 있지만 미인소리를 드는 여성들의 얼굴에는 공통점이 있다. 다양한 얼굴들 속에 호감을 유발해 ‘예쁘다’라고 말할 수 있는 요인이 있다는 것이다.

이러한 요인은 연예인들의 얼굴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연예인이라고 해서 모두 똑같은 형태의 예쁜 얼굴을 가진 것은 아니지만, 이들의 얼굴은 전반적으로 윤곽이 잡혀 있다. 얼굴 라인, 입체감, 비율 면에서 거의 완벽에 가깝다. 이른바 얼굴의 ‘황금분할’을 갖춘 셈이다.

큰 눈,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을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의외로 ‘예쁘다’는 인상을 심어주지 못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얼굴의 전체적인 조화가 다소 부족했기 때문이다. 기본적으로 조화와 비율감을 가진 얼굴은 균형이 잡혀 더욱 작고 매끄러운 얼굴을 만든다. 또렷한 이목구비까지 합쳐지면 금상첨화. 연예인들의 미모가 더욱 빛나 보이는 비결이다.

이 때문에 얼굴조화와 비율이 부족한 사람들은 자기 만족과 미래를 위해 안면성형수술을 고민한다. 비율과 입체감을 효과적으로 표현하는 얼굴형을 만들 수 있는 수술법이 있기 때문이다. 바로 ‘페이스 리모델링’(Face Remodeling)이다.

페이스리모델링은 얼굴형에서 약간 부족한 비율의 부조화를 교정하는 원리로 얼굴에 ‘조화’를 넣어 ‘아름다움’을 얻게 한다. 수술은 자가지방주입으로 진행되는데, 뼈를 깎거나 실리콘을 넣는 고통 없이 입체적이고 또렷한 이목구비를 만든다.

예를 들자면 코 옆에 팔자주름이 생겨 나이가 들어 보이는 얼굴은 파인 부분에 지방을 넣어준다. 밋밋하기만 하고 커 보이는 얼굴은 이마나 볼에 지방을 주입해 입체감을 줘 작아보이도록 한다. 턱 윤곽이 뚜렷하지 않아 입이 심하게 돌출된 얼굴형도 균형을 갖춰주는 이 수술법으로 갸름한 얼굴로 재탄생 된다. 심한 무턱의 경우엔 보형물을 쓰기도 하지만 일반적으론 뼈 밑 조직에 지방을 이식해 교정한다.

지방만 주사기로 이식하기 때문에 흉터가 남지 않으며, 시술시간이나 회복시간이 빨라 일반인은 물론 연예인도 선호하는 수술이다.

‘조화’는 어디에서나 어울리는 긍정의 의미를 담는다. 특히 얼굴의 조화는 미모를 한층 더 아름답게 한다. 균형이 잡인 매끄러운 얼굴로 더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삶을 기대해 보자.

<도움말: 아이미성형외과 조을제 원장>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

지방이식센터

· 전문센터소개
· 페이스리모델링
· 중년페이스리모델링
· 꺼진눈지방이식
· 스트로마 눈밑재생술
· 가슴지방이식
· 손지방이식
· 휜다리교정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