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이미지명
이미지명

[모모뉴스]‘환상적 몸매’ 리모델링 다리부터 시작할까?

  • 관리자 (imips)
  • 2009-03-24 20:09:00
  • hit459
  • vote0
  • 125.180.127.147

‘환상적 몸매’ 리모델링 다리부터 시작할까? 

 

 

 

자신의 체형을 황금 비율 만드는 ‘바디리모델링’ 
 
 
날씬한 몸매는 사람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더욱 매력적인 스타일로 만들어 준다. 얼굴이 예쁜 것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완성한다. 특히 매끈하고 슬림 한 다리는 체형을 더욱 빛나게 하며, 키가 더 커 보이는 보강 효과도 나타난다.

 

 

 

다리와 키, 체형의 절묘한 조화는 매력을 더욱 끌어올릴 수 있는 포인트다. 키가 아주 크지 않아도 허리 라인, 힙, 허벅지, 종아리 등의 입체적인 실루엣이 밸런스가 맞으면 다리가 훨씬 길어 보이고 날씬해 보인다.

 

 

 

다만 무조건 마른 체형은 날씬할지는 몰라도 ‘아름답다’라고 말하기엔 조금 부족함이 있다. 전체적으로 굴곡 있는 실루엣이 ‘환상 몸매’의 기본 요소다. 날씬한 허리는 여성적인 곡선미를 부각시켜 엉덩이의 볼륨을 강조하고 이어지는 다리라인까지 매끄럽게 보이게 한다.

 

 

 

또한 슬림 한 종아리도 각선미를 돋보이게 하는 포인트 중 하나로 여기에 엉덩이까지 탄력성을 보이면 일명 ‘롱다리’ 요건으로는 금상첨화 이처럼 매끈한 다리 하나만으로도 매력적인 몸매를 가진 미인으로 거듭날 수 있다는 점에 많은 여성들이 ‘바디리모델링’ 시술에 주목하고 있다. 이 시술은 단기간에 본인의 체형을 가장 미적으로 적합하게 조정하여 이상적인 체형의 실루엣을 만들어준다.

 

 

 

 

▲ 수술 전(왼쪽)과 수술 후(오른쪽) 다리 모습

 

 

 

바디리모델링 시술에는 입체 파워 지방흡입술, 구조적 지방이식 힙-업 수술, 중∙고주파 종아리 축소술 등을 들 수 있다. 이러한 시술이 적절히 진행됨으로써 몸매가 재 교정 되어 전체적인 체형의 윤곽이 균형을 잡게 되고 다리는 더 길어 보이며 키도 커 보이게 되는 것이다.

 

 

 

아이미성형외과 김성민 원장은 “바디리모델링 수술 시 숙력된 경험과 안목으로 입체 파워 지방흡입술을 이용하여 체형의 입체적인 윤곽을 미적 단위에 맞게 조각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러한 수술 후 볼륨이 필요한 부분에는 구조적 지방이식으로 입체적인 느낌을 주는 구조를 만들며, 특히 엉덩이의 돌출 부분을 위쪽으로 이동시켜 힙-업 된 효과와 탄력 있는 힙까지 가질 수 있다.

 

 

 

바디리모델링 시술 중 하나인 중∙고주파 종아리 축소술은 두꺼운 종아리에 매끈함과 각선미를 넣어줄 때 시행하는 것으로 근육의 볼륨을 줄여준다. 이 때 피하 지방조직이 함께 비대한 경우는 입체 지방흡입술을 병행하여 더욱 타이트하고 슬림 한 종아리의 윤곽을 만들어 낸다.

 

 

 

곧고 시원하게 뻗은 다리에 한 없이 부러워만 했던 지난 날은 이제 안녕이다. 바디리모델링으로 작은 키도 매끈하고 탄력 있는 긴 다리를 가진 몸매로 재탄생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자.

 

 

 

도움말: 아이미성형외과 김성민 원장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

지방이식센터

· 전문센터소개
· 페이스리모델링
· 중년페이스리모델링
· 꺼진눈지방이식
· 스트로마 눈밑재생술
· 가슴지방이식
· 손지방이식
· 휜다리교정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