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이미지명
이미지명

[나눔뉴스]사주는 선천적, 손금성형은 후천적 운(運)?

  • 관리자 (imips)
  • 2009-05-22 20:12:00
  • hit583
  • vote1
  • 125.180.127.147
사주는 선천적, 손금성형은 후천적 운(運)? 
 
손금성형, 긍정적 암시로 삶의 성취감 얻는 등 좋은 동기부여 돼  
  
작은 손바닥 안에 한 사람의 인생이 다 있다. 평생을 좌우할 건강과 인연, 재물과 지식까지 손금 하나로 답이 나온다니 좋지 않은 손금을 바꾸고 싶은 사람도 분명 있을 터.
 
이러한 사람들은 사업의 성공과 극심한 취업난 돌파, 결혼 골인 등 저마다 다른 삶의 성취감을 위해 손금성형을 원한다. 운명을 바꾸려 하기보단 새로운 삶에 대한 자신감을 위해 병원을 찾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작은 손바닥 안의 선 몇 개로 삶의 희망과 기대가 생길 수 있다면 한번쯤 생각해 봐도 좋은 손금성형. 자신감이 없거나 나쁜 손금으로 고민하고 있는 사람에게 인생에 대한 적극적인 자세를 가질 수 있는 동기도 부여해 준다.
 
좋은 손금과 나쁜 손금을 나누는 기준은 수상학에 근거해 이뤄진다. 수상학은 다양한 손금을 경험하고 분석한 것을 통계적으로 나눈 것으로 현대인의 손금에 적용시켜도 어느 정도 신빙성 있게 그 사람의 운명, 인생 등을 해석할 수 있기 때문. 
 
 
▲ 손금성형     
 

사람들은 특히 세로방향으로 그어있는 운명선, 재물선, 사업선 등 자신의 운명을 개선할 수 있는 손금을 성형하길 원한다. 손금성형은 이 세로 3곳을 뚜렷하고 진하게 부각시켜준다.
 
이러한 손금성형 시 고려할 점은 손금이 자연스러워야 한다는 것. 너무 희미하거나 너무 뚜렷해 튀어나와서도 안 된다. 즉 손바닥 안의 흉터가 아닌 자연스러운 손금으로 표현 되야 하므로 반드시 전문가에게 수술 받아야 하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에는 ‘미세 선상 절제술’과 ‘울트라펄스 CO2 레이져 시술’ 등으로 가장 이상적인 손금을 만들 수 있고, 정교하고 자연스러운 손금이 가능해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아이미성형외과 김성민 원장은 “인생변화를 위해 손금성형을 원하는 사람들이 병원을 찾는 횟수가 늘었다”며 “손금성형은 인생을 열심히 개척하려는 사람들에게 긍정적 효과와 큰 힘이 되므로 미용 성형외과의 한 부분으로 앞으로 더 발전시켜야 한다”고 강조했다.
 
(도움말: 아이미성형외과 김성민 원장)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

지방이식센터

· 전문센터소개
· 페이스리모델링
· 중년페이스리모델링
· 꺼진눈지방이식
· 스트로마 눈밑재생술
· 가슴지방이식
· 손지방이식
· 휜다리교정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