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이미지명
이미지명

[이뉴스투데이]롱다리 열망하는 작은 키 여성들, ‘바디리모델링’ 주목

  • 관리자 (imips)
  • 2009-06-04 20:14:00
  • hit421
  • vote0
  • 125.180.127.147
롱다리 열망하는 작은 키 여성들, ‘바디리모델링’ 주목 
 
요즘은 소위 작고 예쁜 얼굴의 얼짱보다 늘씬하고 길쭉한 몸짱이 대세다. 여성의 경우 몸매 중 특히 매끈한 다리에 대한 열망이 크다. 날씬한 몸매와 더불어 다리가 매끈하면 체형은 더욱 빛을 발하기 때문이다.
 
또, 슬림하게 쭉 뻗은 다리는 키가 더 커 보이는 효과를 줘 작은 키의 여성들은 더더욱 날씬한 다리를 원한다.
 
다리와 체형, 그리고 키에는 절묘한 미적 관계가 숨어 있다. 실제 키가 아주 크지 않더라도 허리 라인, 힙, 허벅지, 종아리 등의 밸런스가 맞으면 다리를 훨씬 길어 보이게 해 실제 키보다도 날씬하고 커 보이게 할 수 있다.
 
그렇다면 아름다운 체형은 어떤 체형일까? 무조건 마르고 날씬하다고 해서 결코 아름다운 체형은 아니다. 미적인 실루엣이 예쁘게 표현돼야 여성스럽고 매력적인 체형이다.
 
즉, 볼록하지 않은 아랫배와 잘록하고 날씬한 허리는 여성적인 곡선미를 부각시킬 뿐만 아니라, 힙의 볼륨이 강조돼 이어지는 다리라인를 부각시킨다. 또, 자연스러운 비율로 종아리에서 이어지는 허벅지는 다리를 더욱 길어 보이게 한다.
 
알통이 부각되지 않는 슬림한 종아리 역시 매끈한 각선미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여기에 엉덩이가 처진 느낌 없이 탄력을 가지면 힙이 더욱 올라간 느낌을 주면서 다리는 더 길어 보이게 된다.
 
 

▲ 바디리모델링 수술전(왼쪽)과 수술후(오른쪽)     © 박병화
 
이처럼 몸의 전체적인 비율을 이상적으로 만들어주고 날씬하고 매력적인 롱다리를 가능하게 해주는 것이 바로 바디리모델링 시술이다.
 
입체 파워 지방흡입술, 구조적 지방이식 힙업 수술, 중·고주파 종아리 축소술도 이에 포함된다.
 
아이미성형외과 김성민 원장은 “바디리모델링 수술 시 숙련된 경험과 안목으로 입체 파워 지방흡입술을 이용하여 체형의 입체적인 윤곽을 미적 단위에 맞게 조각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므로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수술 시 볼륨이 필요한 곳은 구조적 지방이식으로 입체적인 체형 구조를 만들게 되며, 특히 힙의 돌출윤곽을 윗쪽으로 이동시킴으로서 힙업 된 효과와 탄력 있는 힙의 양상을 갖게 된다.
 
두꺼운 종아리 탓에 각선미가 없는 경우는 중·고주파 종아리 축소술을 통해서 근육의 볼륨을 줄이고, 피하 지방조직이 함께 비대한 경우는 입체 지방흡입술을 병행해 더욱 타이트하고 슬림한 종아리의 윤곽을 가지면서 바디 리모델링이 이뤄진다.
 
<도움말: 아이미성형외과 김성민 원장>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

지방이식센터

· 전문센터소개
· 페이스리모델링
· 중년페이스리모델링
· 꺼진눈지방이식
· 스트로마 눈밑재생술
· 가슴지방이식
· 손지방이식
· 휜다리교정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