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이미지명
이미지명

[한국재경신문]연예인처럼 균형잡힌 얼굴을 만들어주는 페이스 리모델링

  • 관리자 (imips)
  • 2009-09-30 22:32:00
  • hit468
  • vote1
  • 125.180.127.147
요즘 한참 주가를 올리고 있는 드라마 ‘드림’의 손담비
S라인과 함께 오똑한 코, 커다란 눈 등 균형잡힌 얼굴로 한껏 아름다움을 자랑하고 있다.
누구나 TV를 본 사람들은 ‘나도 저렇게 될 수는 없을까?’라는 생각을 가지게 하는데, 가능한 것일까?

아이미성형외과 김성민 원장은 “단순히 특정 연예인과 똑같은 얼굴로 성형을 해달라는 주문은 무리다. 사람들은 개개인만의 얼굴형과 특징, 매력이 다르다. 따라서 전체적으로 균형을 맞추어 조화로운 입체적인 얼굴을 만든다면, 자신만의 아름다움으로 무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비율과 조화가 맞고 입체감이 잘 표현된 얼굴은 흔히 말하는 갸름한 달걀형에 턱이나 광대뼈의 돌출부위가 느껴지지 않고, 이마에서 미간, 미간에서 코끝, 코끝에서 턱 끝까지의 거리가 동일해 얼굴전체를 3등분되는 비율을 갖고 있으며 이마는 부드러운 돌출과 볼륨을 가지면서 자연스럽게 코 그리고 입과 아래턱 라인으로 이어지는 선을 가진다.

또한 중안면부에서 광대뼈의 음영이나 경계가 전혀 느껴지지 않고 단지 자연스러운 볼륨으로만 표시될 때, 하안면부에서는 비율에 맞는 아래턱의 적절한 길이와 전방돌출이 부드럽게 표현되는 입체감을 가져 이를 충족시킬 때 나이보다 어려 보이면서 세련된 이미지를 가질 수 있으며 미적 라인 및 실루엣이 아름답게 부각돼 매력적인 얼굴을 표현할 수 있다.

때문에 이제는 연예인뿐만 아닌 일반인들도 비율과 입체감이 효과적으로 표현된 얼굴형을 가짐으로써 매력적인 이미지를 발산할 수 있게 되었다. 이를 가능하게 해주는 페이스 리모델링(Face Remodeling) 수술은 단기간에 얼굴의 형태를 가장 미적으로 변화시켜 조화와 비율에 맞고 입체감이 최대한 표현되는 얼굴을 만드는 수술이다. 안면 골격수술로도 얼굴 윤곽을 조정할 수는 있지만 이보다 회복기간이 짧고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이 페이스리모델링만의 장점이다.

흔히 뼈수술은 큰 뼈를 작게 줄이기만 해 얼굴이 예뻐지거나 매력적인 이미지까지 도달하지 못하므로 만족도가 떨어지기 마련이지만 페이스 리모델링은 얼굴의 비율을 회복하고 입체감을 전체적으로 모두 조정해 조화가 맞는 얼굴을 재구성하고 누가 봐도 예전보다 작아진 얼굴과 균형 잡힌 얼굴, 그리고 예쁘고 매력적으로 변한 얼굴이 가능해 만족도가 매우 높다.

끝으로 아이미성형외과 김성민 원장은 “페이스 리모델링은 개개인의 장점과 개성을 살려 전체적으로 조화로운 형태를 만들어주는 일이다. 전문의와의 체계적인 상담을 통해 자신만의 매력을 찾아가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도움말 : 아이미성형외과 김성민 원장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

지방이식센터

· 전문센터소개
· 페이스리모델링
· 중년페이스리모델링
· 꺼진눈지방이식
· 스트로마 눈밑재생술
· 가슴지방이식
· 손지방이식
· 휜다리교정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