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이미지명
이미지명

[한국재경신문] 연예인처럼 조화롭고 균형있는 얼굴을 갖는 비법

  • 관리자 (imips)
  • 2009-11-09 22:35:00
  • hit147
  • vote0
  • 125.180.127.147
요즘 방송 3사의 드라마 중에서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선덕여왕.
40%를 넘나들며 시청률 고공행진을 펼치고 있는데, 그 중심에 서 있는 인물은 이요원과 고현정이다. 그중 ‘미실’역을 맡고 있는 고현정은 꾸준한 자기관리로 나이어린 다른 배우들보다 젊고 탄력 있는 피부를 뽐내고 있다.
비단 선덕여왕의 ‘미실’뿐이 아니라, 최근 방송을 통해 비춰지는 연예인들은 오똑한 코, 커다란 눈 등으로 조화롭고 균형잡힌 얼굴로 실제 나이보다 젊고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방송을 보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부러움과 함께 ‘나도 저렇게 될 수 있을까?’하는 궁금증을 가졌을법하다.

이에 대한 해답을 아이미성형외과 김성민 원장은 “연예인들을 그들 스스로 수년간 꾸준한 관리를 통해 아름다운 모습을 유지하고 있는 것이다. 사람들은 개인마다 특징, 매력이 다르다. 단순한 논리로 성형을 통해 연예인과 똑같은 모습을 갖고자 하는 것은 잘못된 생각이다. 따라서 전체적으로 균형을 맞추어 개인의 장점을 살려 조화롭고 입체적인 얼굴을 만드는 것이 중요할 것이다”라고 말한다.

비율과 조화가 맞고 입체감이 잘 표현된 얼굴은 흔히 말하는 갸름한 달걀형에 턱이나 광대뼈의 돌출부위가 느껴지지 않고, 이마에서 미간, 미간에서 코끝, 코끝에서 턱 끝까지의 거리가 동일해 얼굴전체를 3등분되는 비율을 갖고 있으며 이마는 부드러운 돌출과 볼륨을 가지면서 자연스럽게 코 그리고 입과 아래턱 라인으로 이어지는 선을 가진다.



또한 중안면부에서 광대뼈의 음영이나 경계가 전혀 느껴지지 않고 단지 자연스러운 볼륨으로만 표시될 때, 하안면부에서는 비율에 맞는 아래턱의 적절한 길이와 전방돌출이 부드럽게 표현되는 입체감을 가져 이를 충족시킬 때 나이보다 어려 보이면서 세련된 이미지를 가질 수 있으며 미적 라인 및 실루엣이 아름답게 부각돼 매력적인 얼굴을 표현할 수 있다.

때문에 이제는 연예인뿐만 아닌 일반인들도 비율과 입체감이 효과적으로 표현된 얼굴형을 가짐으로써 매력적인 이미지를 발산할 수 있게 되었다. 이를 가능하게 해주는 페이스 리모델링(Face Remodeling) 수술은 단기간에 얼굴의 형태를 가장 미적으로 변화시켜 조화와 비율에 맞고 입체감이 최대한 표현되는 얼굴을 만드는 수술이다. 안면 골격수술로도 얼굴 윤곽을 조정할 수는 있지만 이보다 회복기간이 짧고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이 페이스리모델링만의 장점이다.

흔히 뼈수술은 큰 뼈를 작게 줄이기만 해 얼굴이 예뻐지거나 매력적인 이미지까지 도달하지 못하므로 만족도가 떨어지기 마련이지만 페이스 리모델링은 얼굴의 비율을 회복하고 입체감을 전체적으로 모두 조정해 조화가 맞는 얼굴을 재구성하고 누가 봐도 예전보다 작아진 얼굴과 균형 잡힌 얼굴, 그리고 예쁘고 매력적으로 변한 얼굴이 가능해 만족도가 매우 높다.

마지막으로 아이미성형외과 김성민 원장은 “페이스 리모델링은 개개인의 장점과 개성을 살려 전체적으로 조화로운 형태를 만들어주는 과정이다. 자기관리와 함께 여유를 갖고 전문의와의 체계적인 상담을 통해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도움말 : 아이미성형외과 김성민 원장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

지방이식센터

· 전문센터소개
· 페이스리모델링
· 중년페이스리모델링
· 꺼진눈지방이식
· 스트로마 눈밑재생술
· 가슴지방이식
· 손지방이식
· 휜다리교정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