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이미지명
이미지명

[아이비타임즈] 아름다운 눈을 위한 Magic ?

  • 관리자 (imips)
  • 2009-12-09 22:39:00
  • hit151
  • vote0
  • 125.180.127.147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예쁘다’라고 하는 기준은 무엇인가?

요즘 미(美)의 기준은 S라인 몸매와 서구형 얼굴이 대세를 이룬지 오래되었다. 요즘 연예인들을 봐도 동양형 외모보다는 서구형 외모가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을 보면 미의 기준이 점차 변화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요즘 수목드라마 ‘아이리스’에서 지적이고 당찬 매력으로 두 남자를 사로잡는 프로파일러 최승희 역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김태희도 대표적인 인물 중 한명이라고 할 수 있다. 데뷔 초부터 아름다운 외모로 대한민국 남성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던 그녀는 또렷한 이목구비와 커다란 눈으로 한껏 아름다움을 발산하고 있다.

이처럼 서구형 얼굴이 눈길을 끄는 이유는 커다란 눈과, 오똑한 코 등 또렷한 이목구비가 주요 포인트라 할 것이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커다랗고 아름다운 눈이다. 바로 아름다운 얼굴의 화룡점정이라고 할 수 있다.

아이미성형외과 정인선 원장은 “사람의 외모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눈이다. 콧대를 높이고, 턱을 깎아도 눈이 작아서 답답해 보인다면 진정한 아름다운 얼굴이라고 할 수 없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고, 성형외과를 찾는 이유”라고 말한다.

동양인 대부분은 몽고주름이란 것을 가지고 있다. 몽고주름이란 안쪽(코쪽) 눈 꼬리 부분에 덮고 있는 피부주름을 말하며 이 몽고주름에 의해 안쪽 눈 꼬리 부분이 덮여서 실제 눈 사이거리보다 멀어보이게 된다.

앞트임수술은 눈 안쪽으로 존재하는 주름, 즉 눈 안쪽을 가리는 주름을 제거해 줌으로써, 자기 눈이 원래 가지고 있던 눈 안쪽의 숨은 몇 mm를 풀어서 눈이 안쪽으로 시원하게 커보이도록 하는 수술이다. 눈과 눈 사이의 간격이 넓거나, 눈이 작아 보이는 경우 쌍꺼풀 수술과 병행하면 눈이 커 보이고, 양미간이 폭이 좁아져 훨씬 매력적인 눈을 가질 수 있다.

요즘 새롭게 개발된 매직 앞트임은 기존 방법의 단점인 흉을 최소화시킨 방법으로 수술을 몽고주름 안쪽과 아래 눈썹 바로 밑에서 시술하기 때문에 흉이 거의 보이지 않아 요즘 각광받고 있는 수술이다. 수술 시간도 1시간 이내로 짧은 편이고, 수술 후 초기에는 피부가 두껍고, 체질적으로 흉이 잘 생기는 경우 수술 부위에 붉은 기운이 보이기도 하지만 화장으로 커버가 될 정도고,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흉터를 찾아보기 어려울 정도로 없어지게 된다.

아이미성형외과 정인선 원장은 “성형수술이란 단순히 아름다움만을 쫓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갖고 있는 콤플렉스 등을 극복하고 자신감을 되찾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 성형외과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갖고 자신에게 가장 알맞은 수술법을 찾아야 후회하지 않는 성형이 될 것이다”라고 당부했다.

도움말: 아이미성형외과 정인선 원장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

지방이식센터

· 전문센터소개
· 페이스리모델링
· 중년페이스리모델링
· 꺼진눈지방이식
· 스트로마 눈밑재생술
· 가슴지방이식
· 손지방이식
· 휜다리교정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