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이미지명
이미지명

[뉴시스] 입매가 나이를 말한다, 당신은?

  • 관리자 (imips)
  • 2011-10-01 22:59:00
  • hit485
  • vote2
  • 125.180.127.147

입매가 나이를 말한다, 당신은?

 
 

【서울=뉴시스】조을제 원장 = 나이가 들면 입술의 좌우 길이가 길어지는 반면, 두께가 얇아지고 입꼬리는 점차 처진다. 입술 주변에 있는 근육이 탄성을 잃어 입술 모양이 흐트러지기 때문이다.

요즘 사람들은 탤런트 신민아의 입술에 관심이 많은데, 단순한 입의 크기나 볼륨에 대한 관심이 아니라 시원하며 밝고 사랑스러워 보이는 그녀의 입꼬리 모양에 주목하는 것이다. 표정을 짓지 않았을 때도 부드럽고 호감가는 이미지로 보이며 미소를 머금으면 더욱 사랑스럽고 세련된 분위기가 된다. 이처럼 살짝 올라간 입꼬리가 인상 자체를 은근히 업그레이드시키고 있는 것이다.

입꼬리가 처지면 상대적으로 나이가 들어 보이고 우울해 보인다. 입술에서는 입술의 도톰한 볼륨감도 중요하지만 입술의 가장자리 구석인 입꼬리의 느낌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입꼬리가 내려가 있으면 우울하거나 무뚝뚝하게 화난 인상을 준다. 하지만 입꼬리가 살짝 올라가면 온화하면서 호감가는 밝은 이미지를 드러낸다.

입꼬리 수술은 입꼬리 올림술이라고도 하는데, 자연스럽게 입꼬리와 입구석의 방향을 상방으로 올려 좋은 이미지를 만든다. 입술이 빈약하면 필러나 지방이식으로 입술의 볼륨을 더 보강하고, 돌출입매라면 하안면부에 부분적인 페이스 리모델링을 해주면 더욱 매력적인 입매를 갖출 수 있다.

수술도 매우 간단하다. 국소마취로 진행되고 시간은 40분 내외다. 입구석과 입꼬리 주변의 피부와 근육의 위치를 재배치시켜 입꼬리가 올라가게 한다. 시간이 지나도 입꼬리가 다시 처지지 않고 눈으로 보이는 입꼬리의 방향이 거의 영구적으로 변화, 유지된다.

수술 절개는 입구석 경계를 따라서 하게 되므로 흉터는 입구석 경계 부위에 위치하게 된다. 입술점막은 창상 재생력이 우수하므로 수술 후 한달 정도만 경과하면 흉은 보이지 않게 된다. 수술 후 5일째 실밥을 제거한다. 이후부터는 큰 불편 없이 화장과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평균수명이 길어지면서 동안성형의 열풍은 가실줄 모르는데, 이목구비의 큰 변화는 싫고, 성형수술을 받은 표시는 거의 없으면서, 어딘지 모르게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생동감 넘치는 이미지를 원한다면 입꼬리 성형을 고려해 볼 만하다.

아이미성형외과·성형외과전문의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

지방이식센터

· 전문센터소개
· 페이스리모델링
· 중년페이스리모델링
· 꺼진눈지방이식
· 스트로마 눈밑재생술
· 가슴지방이식
· 손지방이식
· 휜다리교정술